서울에너지공사,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임명
서울에너지공사,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임명
  • 오철 기자
  • 승인 2019.12.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집단에너지 경쟁력 확보 및 인재양성 힘쓸 것”
26일 서울에너지공사 본사에서 박진섭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좌)이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에게 임명장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에너지공사]
26일 서울에너지공사 본사에서 박진섭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좌)이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에게 임명장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신문] 서울에너지공사(사장 박진섭)는 26일(목) 서울 양천구 목동 본사 에서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임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명호 신임 본부장은 공사 내부 출신으로 집단에너지사업개발 뿐만 아니라 신재생에너지본부장까지 두루 섭렵해 공사의 역량강화를 위한 인재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김 신임 본부장은 임명식 후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김 신임 본부장은 “건물에너지효율향상 즉, 신재생에너지와 집단에너지를 접목시켜 친환경 집단에너지로 도심 내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고 현장 기술단절을 예방하기 위해 인재양성에 집중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따라 김 본부장은 “먼저 집단에너지본부장이 된 만큼 현안인 서남집단에너지사업과 관련 무결점 건설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며 “또 노후된 기존 시설을 안전하게 운영하고 열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본부장은 “특히 열요금불균형으로 인한 경영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열연계, 저가열원 확보 등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며 “동부권 열연계사업도 가급적 근 시일내에 마무리 지어서 보다 안정적인 열공급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 본부장은 “회군 입장에서 열심히 하는 것 외에 보답할 길이 없을 것”이라며 “임기동안 제역할을 다하고 다음 주자에게 안정된 사업을 넘겨주는 것이 소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명호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is

△1959 출생 △1986 에너지관리공단 입사 △2004 사업개발팀장 △2012건설실장 △2015 기획경영실장 △2016 기획조정실장 △2017 신재생본부장 △2019 집단에너지본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