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동두천시·연천군 지역아동센터 등 후원물품 전달
대륜이엔에스, 동두천시·연천군 지역아동센터 등 후원물품 전달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11.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 성금, 기부금, 봉사활동 진행
대륜이엔에스 관계자(왼쪽)가 ‘전곡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가 ‘전곡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가 지난달 30일 경기도 동두천시와 연천군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9개소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대륜이엔에스 임직원들은 쌀, 세제 등 생필품과 복합기를 가지고 직접 센터를 방문해 전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직원은 이 자리에서 "항상 주변을 돌아보는 자세를 가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륜이엔에스는 지난봄에는 공기청정기를 전달하는 등 각 대상처에서 필요한 물품이 무엇인지 사전에 검토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웃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직접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지역아동센터, 그룹홈, 복지관 등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