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인근지역 독거 어르신들께 ‘장수복과 장수사진’ 선물
GS파워, 인근지역 독거 어르신들께 ‘장수복과 장수사진’ 선물
  • 오철 기자
  • 승인 2018.05.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안양 마벨리에 뷔페에서 GS파워 임직원들이 인근 지역 독거 어르신 40여명에게 고급 장수복과 장수사진을 선사했다,
17일 안양 마벨리에 뷔페에서 GS파워 임직원들이 인근 지역 독거 어르신 40여명에게 고급 장수복과 장수사진을 선사했다,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가 인근 지역 독거 어르신들을 위하여 정성(精誠)과 예(禮)의 자리를 마련했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지난 17일 안양 평촌의 마벨리에 뷔페에서 안양, 부천, 군포 등 회사 열공급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을 초청해 장수를 기원하는 '장수복(壽衣)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수의전달 행사는 GS파워 사회공헌 활동인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는 주요 어르신 공경 행사이다.

김응식 사장은 GS파워의 경로 활동은 우리가 펼쳐나가는 여러 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면서, “장수복(壽衣)은 예로부터 자손들이 부모님의 장수(長壽)를 기리며 준비했던 것"이라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행사에는 GS파워 임직원들과 지역 의원 등 유관기관 인사가 참석했고 안양, 부천, 군포 등 GS파워 열공급 지역에서 추천된 독거 어르신 40명과 그 친지 등이 함께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 고급 수제 수의 전달에 이어 푸짐한 식사와 여흥이 함께 펼쳐졌다.

이날 GS파워는 장수복 전달에 더해 참가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장수 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특별 행사도 가졌다.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현장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최고로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GS파워 임직원들의 모습은 참석한 이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군포시에서 온 오종세 (88) 할아버지는 “자식이 없어 매년 외롭게 보냈었고 늘 불안했는데, GS파워에서 이렇게 자식들의 ‘효(孝)’를 대신해줘서 행복하고 감사하다”면서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GS파워 관계자는 "경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잔치, 경로대축제, 친구와 여행 등 힐링 프로그램 그리고 독거노인 수의 및 장수사진 제공 등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