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 가스안전공모전 수상자 선정

글짓기, 표어, 포스터 3개 부문 36명 수상

2008-04-21     조남준 기자

대구도시가스(사장 정충영)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11회 가스안전공모전’ 입상자를 선정·발표했다.

가스안전공모전은 가스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대구도시가스가 199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글짓기, 포스터, 표어 3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고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감상이 주어진다.

올해 공모전에는 78개 중·고등학교에서 총 9287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각 부문 대상 수상자는 글짓기 부문 조여경양(경덕여고 3년), 포스터부문 김세희양(경북예고 2년), 표어부문 강경현군(수성고 2년)이 각각 선정됐다. 단체부문에서는 청구중학교가 금상 수상 학교로 선정됐다.

시상은 오는 28일 대구도시가스 본사 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수상작품 전시회는 28일~5월5일까지 국채보상공원에서 개최되고 올해 하반기 중 대구지역 구군청사에서 수상작 순회전시회도 펼쳐진다.

 

각 부문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글짓기 부문> ▲금상 석지혜(정화여고) ▲은상 김건희(여수한영고), 김태훈(청구중) ▲동상 이가연(시지고), 정가희(성서고), 최성열(관천중), ▲장려상 심미소(강동고), 안혜란(포산고), 배진영(심인고), 이정현(청구중), 전용훈(청구중)

<포스터 부분> ▲금상 최수정(경북여자정보고) ▲은상 박경수(운암중), 여슬기(경북여자정보고) ▲동상 채민지(구암중), 박경민(대진디자인고), 조은나래(대진디자인고) ▲장려상 윤승희(경일여고), 송선영(대진디자인고), 김아란(경북예고), 박신영(경북예고), 권보미(경북여자정보고)

<표어 부분> ▲금상 김동주(다사고) ▲은상 이지은(포산고), 함승완(청구중), ▲동상 황민경(경북사대부고), 이다해(경북여고), 이승철(청구중) ▲장려상 김봉균(청구중), 김진혁(청구중), 조여백(서부고), 나한결(청구중), 유가람(화수고)

<단체상> ▲금상 청구중 ▲은상 서남중 ▲동상 신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