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 개최

다음 달 6일 LS용산타워서

2018-09-11     임은서 기자
E1은

[한국에너지신문] E1(대표이사 구자용)은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LS 용산타워 내 프로스펙스와 몽벨 직영 및 상설 매장에서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8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패밀리 세일’은 오렌지카드 회원이 카드를 소지하거나 앱을 내려 받아 매장에 방문하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회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E1 제휴사인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는 CGV 용산과 대형 키즈카페 및 드래곤힐 스파에 4천여 명을 초청한다. 우수 회원에게는 당일 예정된 여의도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시티 호텔 객실도 제공한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에게는 당일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푸트트럭 이용권, 패밀리 세일 상품권 등 푸짐한 패밀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김연아와의 만남, 공연 관람 및 회원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부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19일까지 오렌지카드 회원이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회원도 오렌지카드를 가지고 오면 푸드 트럭, 공연, 패밀리 세일 등 부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E1 관계자는 "LPG 차량의 주요 고객인 택시, 자영업자, 직장인 등에게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가을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