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광주전남, 제조·시공·에너지다소비 사업장 간담회 개최
에너지공단 광주전남, 제조·시공·에너지다소비 사업장 간담회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8.04.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업체와 수입 열사용기자재 제조검사 관련 현황 공유
▲ 24일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한국에너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역 제조·시공·에너지다소비 사업장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에너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영래)는 24일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광주, 전남지역의 에너지다소비사업장, 열사용기자재 제조·시공업체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해외제조검사기준 개정사항 안내, 고객만족 및 안전관리(재난 동영상 시청) 향상 방안 논의, 현장 검사 애로사항 및 의견 청취 등으로 진행했다.

더불어 에너지다소비사업장 중에 GS칼텍스 및 한화케미칼에서 에너지효율 향상 기술정보 및 안전관리 우수 사례 등을 공유했다.

에너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에너지다소비 사업장들이 에너지 효율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지역에너지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사업 추진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영래 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은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에너지 기업들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해 산업계 에너지효율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간담회가 공단의 고객만족 향상 및 청렴문화 정착의 일환이 되도록 업체의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