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함께 스포츠 즐기며 소통해요”
한화 “함께 스포츠 즐기며 소통해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4.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올해도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 장애인과 한화 임직원들이 진행하는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은 2주에 한 번씩 2시간동안 함께 배드민턴, 탁구 등을 같이하는 것이다.

[한국에너지신문] 주식회사 한화(대표이사 김연철)는 17일 아산1사업장에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을 비롯해 이창호 아산시 장애인복지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장애인들과 한화 임직원들은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을 2주에 한 번씩 2시간동안 함께 배드민턴, 탁구 등 체육활동을 같이하고 있다.

한화는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복지관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임직원 참여인원 및 활동빈도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산1사업장은 장애인 생활스포츠 후원 외에도 고교생 취업역량 강화지원, 지역 독거어르신 방문, 다문화가정 아동 베이킹 체험활동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이은광 한화 아산1사업장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생활체육활동을 통해서 서로 소통하며 건강한 정성함양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참여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