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신문]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의 ‘혁신의 큰 그림’ 기업PR 캠페인이 서울, 인천, 대전, 전주, 울산, 대구, 부산 등 전국 극장을 돌며 시사회를 마쳤다.
시사회에 참석한 대학생 김민경(21) 씨는 “유럽, 중국 등 지구 곳곳을 넘나드는 영상을 보면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느낌을 받았다”며 “회사의 글로벌 사업 성과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임수길 홍보실장은 “소비자 의견이 반영된 기업PR 캠페인으로 글로벌 에너지 화학 기업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이 회사 페이스북에서는 ‘기업PR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