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기술평가원, 고객만족도 A등급
에너지기술평가원, 고객만족도 A등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4.02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3개 공공기관 대상 조사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32개 공공기관 대상으로 실시된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평가원은 창의·혁신, 공정·투명, 도전·성장, 소통·협력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신규과제 현장컨설팅, 온라인접수시스템 전면 적용을 통한 행정업무 경감, 사업일정 및 지원조건 사전 안내 강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했다.

양훈철 경영혁신실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해 연구 수행기관과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에너지 과제 전문관리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