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과 함께 ‘더’ 성장”
“한수원과 함께 ‘더’ 성장”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4.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중소기업 동반성장 사업설명회 개최
▲ 한국수력원자력이 지난달 29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중소기업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수력원자력이 지난달 29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중소기업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과의 개별 상담도 있었다. 특히 ‘노내핵계측계통 이동형 검출기 국산화 개발’ 등 현재 공모중인 22개의 연구개발 과제에 대해 제안자와 개발을 희망하는 기업 담당자간 일대일 상담도 이뤄졌다.

한수원은 기자재의 기술개발과제에 대해 과제당 최대 10억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하고, 과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해당 제품을 3년간 우선 구매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중소기업의 기술유출 문제에 대비해 ‘중소기업 기술보호 역량강화 강의’와 ‘부패방지 청렴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한수원의 동반성장 사업은 동반성장협의회 구축, 한수원 유자격 공급자 등록지원, 국내 및 해외 인증취득 지원사업, 공정혁신 지원, 국내외 전시회 참가지원, 사업소 순회 구매상담회, 테크노닥터, 동반성장 아카데미, 자금지원 사업 등 다양하다. 상세정보는 http://with.khn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