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케이워터,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3.29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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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 획득

[한국에너지신문] 케이워터(사장 이학수)는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며, 올해에는 공기업과 준정부 기관 등 총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케이워터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 지원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노력해 왔다.

이학수 사장은 “케이워터는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 ‘물로 만드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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