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신문] 첨단 영상기법으로 제작된 SK이노베이션의 기업 캠페인 광고 제4편이 조회 수 100만회를 넘겼다.
이번 광고에는 에너지·화학기업의 이미지를 집약했다. 22일 0시 등장한 이후 68시간 만인 24일 오후 8시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조회 수 100만회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35만여회, 시간당 약 1만5000회를 시청한 것이다.
이 광고는 비디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와 협업해 제작했다. 고정된 물체나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인 뒤 빠른 속도로 재생해 역동적 장면을 연출하는 특수 영상기법인 '하이퍼랩스'를 이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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