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사회공헌 워크숍 개최 및 이웃 사랑 실천
GS파워, 사회공헌 워크숍 개최 및 이웃 사랑 실천
  • 오철 기자
  • 승인 2018.03.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파워 고객지원처 직원들이 '2018 CSR 방향 설정에 관한 워크샵'을 마친 후, 안양 부흥 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 식사와 청소 봉사에 참여 했다.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는 지난 13일, 2018년 사회공헌 임직원 워크숍을 열어 새로운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등의 후속 조치를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고 밝혔다.

GS파워는 그동안 사회공헌활동을 회사 경영의 한축으로 삼고 청소년 육영사업, 어르신 경로우대 사업,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만들기 등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를 펼쳐 왔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우리 회사가 청정에너지 가치 1위 기업으로 성장한 이면에는 35만 세대에 달하는 든든한 고객의 지원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고객에게 '진정한 감동’이 전달될 수 있는 보다 내실 있는 프로그램 추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공헌 담당부서인 고객지원처는 2018 새로운 사회공헌 전략 수립을 통해 '따뜻한 Cafe’ 등 3종의 신규 프로그램을 포함해 모두 15종의 지역네트워크 연계프로그램을 추진키로 했다.

아울러 GS파워 고객지원처에 근무하는 전 직원은 워크숍을 마친 후 올해도 '더욱 멋지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자'는 결의를 갖고, 안양시 부흥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300여명에 대한 어르신 식사와 청소 봉사를 갖고 첫 봉사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