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최신형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E53’ 출시
플리어, 최신형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E53’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8.03.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선명도 탁월…내구성 우수·방수 기능도

[한국에너지신문] 플리어시스템 코리아는 전기, 기계, 건물 준공 검사 등을 위해 개발된 첨단 열화상 카메라인 Exx-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플리어 E53’<사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의 입문용 모델인 E53은 경제적인 가격대에서 다른 Exx-시리즈 카메라와 동일한 수준의 이미지 선명도, 측정 정확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건물의 취약 부분이나 하자가 더 큰 문제로 악화하기 전에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는 서비스 전문가와 시공업자들에게 유용하다.

플리어 E53은 160°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4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표시한다. 더욱 향상된 선명도와 원근감, 가독성을 위한 5메가픽셀 해상도의 실화상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다. 240×180 해상도의 디텍터는 4만 3000개 이상의 온도 측정점과 최고 650°C의 측정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E53 카메라는 내구성이 좋고 방수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기술자나 시공업자들이 매일 접하게 되는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면 터치만으로 목표물의 이미지 콘트라스트를 향상시킬 수 있는 원터치 레벨/스팬(Level/Span) 기능 등 직관적이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기능, 미터링크(METERLiNK) 연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작업 폴더 설정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