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레트로풍 소형가전’ 인기
가전업계, ‘레트로풍 소형가전’ 인기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8.02.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드라이어, 전자레인지, 스피커 등 아날로그 감성에 실용도 높여

[한국에너지신문] 홈 인테리어의 새로운 트렌드인 ‘모던 레트로 디자인’ 열풍이 가전업계에서도 불고 있다. 레트로풍 소형가전은 제품 하나만으로 모던한 집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실용성을 극대화됐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레트로풍 소형가전 제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화장대와 드레스룸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유닉스전자 ‘파워맥스’ 드라이어

▲ 유닉스전자 ‘파워맥스’ 드라이어.

유닉스전자의 ‘파워맥스’는 화장대와 드레스룸에 잘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디자인의 헤어 드라이어다. 앞으로 길게 나온 노즐과 동그란 몸통이 복고풍 감성을 자극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실버 메탈 컬러를 배합했다. 작은 크기지만 2000W의 파워 풍량을 자랑한다. 이온 에센셜 케어로 겨울철 건조한 모발 수분을 유지시켜 머릿결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주방에 감성을 더하는, 동부대우전자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 동부대우전자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동부대우전자의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디자인과 기능이 강점으로 꼽힌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은 이 제품은 기존 모델과 달리 2개의 출구에서 고주파가 나오는 멀티방식이다.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시켜 음식을 더 빠르고 맛있게 만들어준다. 7단계 파워 출력 기능으로 각 단계마다 출력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간편 조리 음식부터 요리 재료 해동까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레트로 모던 스피커, 야마하뮤직코리아 ‘TSX-B72’

▲ 야마하뮤직코리아 ‘TSX-B72’.

다크 그린과 다크 레드로 색감이 중후한 야마하뮤직코리아의 ‘TSX-B72’ 스피커는 공간에 우아함을 선사한다. 사이즈가 작은 편이어서 거실이나 침실 등 어디에나 어울린다. 이 제품은 야마하 고유의 SR-Bass 기술로 깊은 저음과 고음질을 제공한다.알람이 울리기 3분 전부터 사운드가 부드럽게 커지고 스트레스가 높은 주파수를 필터링한 ‘인텔리알람’ 기능을 이용하면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시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