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브랜드 광고 방영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브랜드 광고 방영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2.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평창 올림픽 TV시청률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높여

[한국에너지신문] SK매직(대표 류권주)은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광고를 방영하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한다. 

이번 광고는 ‘믿음직’, ‘바람직’, ‘놀람직’, ‘그래서 매직’, ‘매일 매일 만나봄직’이라는 임팩트 있는 구성을 통해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SK매직은 TV 광고 이외에도 라디오 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이 SK매직을 확실하게 인지시킨다. 평창 올림픽 기간동안 대형 브랜드간의 커뮤니케이션 경쟁 시장에 진입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SK가 생활가전 사업에서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불안과 불편을 해결한다는 다짐을 담았다”며 “SK매직은 고객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업계 최고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K매직은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