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
대성에너지,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2.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째 이어오는 나눔 행사...100세대에 김치 전달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가 3일 마을기업 '따신 밥 한그릇'에서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가 지난 3일 직원 7명이 참여해 대구쪽방상담소가 운영하는 마을기업 '따신 밥 한그릇'에서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014년부터 5년째 이어오고 있는 반찬나눔 봉사활동은 매월 첫번째 토요일마다 팀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성에너지는 이날 밑반찬이나 김치를 만들어 대구 서구 일대의 쪽방주민 100여 세대에 전달하고 정을 나눴다.

아침 일찍부터 모인 직원들은 재료 다듬기를 시작으로 김치 버무리기와 포장을 거쳐 쪽방에 일일이 방문, 김치를 전달하고 주민들의 안부와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등 따뜻한 에너지를 전했다.

강석기 대표이사는 "유난히 추운 겨울로 인해 취약계층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봄이 시작되는 입춘이 된 만큼 희망의 온도가 조금이라도 높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성에너지는 '몸도 따뜻하게 마음도 따뜻하게'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2018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매년 겨울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비롯해 ▲여름 폭염나기 캠페인 ▲쪽방클린사업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대구쪽방상담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