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자부,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후보자 접수
산자부,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후보자 접수
  • 이병화 기자
  • 승인 2018.01.3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28일까지

[한국에너지신문] 산업통상자원부가 29일, 제25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시상 계획을 공고했다.

이 계획은 가스안전관리 및 대국민 가스안전의식의 저변 확대 등을 통해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가스안전 유공자(단체)를 선정해 포상하기 위한 것이다.

시상은 산자부 주최,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주관하며, 가스안전관리에 현저한 공로가 있는 개인(단체), 가스안전관리 정책추진 및 제도 정착에 기여한 개인(단체), 가스안전 기술혁신 및 제품개발, 보급으로 사고예방에 기여한 개인(단체), 가스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개인(단체), 가스안전관리 행정구현 및 사고예방 활동에 솔선수범한 공직자 등이 그 대상이다.

본인 추천을 제외한 개인 또는 단체 등 누구나 추천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다.

접수는 한국가스안전공사 홍보실이나 지역본부 및 지사로 하면 되고,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며, 우편으로 한글파일의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방문 및 우편 접수시 신청서류의 한글파일을 별도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오는 7월 6일 63빌딩 그랜드볼룸 2층에서 개최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홍보실(☎043)750-1226) 또는 만약 지자체 공무원이라면 산자부 에너지안전과(☎044)203-51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