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토마스 진공청소기 ‘퍼펙트 에어’, 국내 출시
독일 토마스 진공청소기 ‘퍼펙트 에어’, 국내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8.01.1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지봉투 대신 아쿠아 필터박스 장착…실내 먼지 걱정 없어
▲ 독일 가전 전문 기업 ‘토마스(Thomas)’의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퍼펙트 에어’가 서하인터내셔널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한국에너지신문] 독일 가전 전문 기업 ‘토마스(Thomas)’의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퍼펙트 에어’가 서하인터내셔널(대표 이서인)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독일에서 생산된 ‘퍼펙트 에어’는 먼지봉투 대신 아쿠아 필터박스를 탑재한 진공청소기다. 집 먼지와 먼지 진드기, 꽃가루 등 각종 공기 불순물부터 반려동물의 털 등을 흡입, 불순물을 물로 적셔 실내 환경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지봉투가 없기 때문에 봉투 교체 시 발생하는 분진이나 미세먼지 걱정이 없으며, 아쿠아 필터박스를 탑재해 물이나 습기 등 최대 1.8리터의 액체를 흡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미세먼지를 약 99.9% 걸러주는 헤파(HEPA) 13 필터가 적용돼 실내 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강력한 흡입력이 오랜 시간 지속돼 청소가 편리하다.

특히 토마스 퍼펙트 에어 진공청소기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가 부여하는 BAF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독일 국제 공인시험 기관인 SLG 인증을 취득해 신뢰도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제품은 알레르기 환자 가정을 위한 ‘알레르기 퓨어’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을 위한 ‘애니멀 퓨어’의 두 가지로 구성된다. 두 제품에는 각각 꽃가루필터가 적용된 아쿠아 필터박스, 활성탄소필터가 적용된 아쿠아 필터박스가 적용돼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독일 토마스 진공청소기의 공식수입원인 서하인터내셔널 이서인 대표는 “이번에 국내에 론칭한 토마스 퍼펙트 에어 진공청소기는 이미 베를린 최대규모의 전자매장으로 손꼽히는 세턴(SATURN)에서 판매되고 있을 만큼 해외 시장에서 인지도와 신뢰도를 확보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