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보일러 불법시공 근절”
“가스보일러 불법시공 근절”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1.0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관리시공협회 2018년 신년회·시무식
▲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4일 2018년 신년회를 겸한 시무식을 김포 협회에서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는 올해 가스보일러 불법시공을 근절하기로 다짐했다.   

협회는 4일 2018년 신년회를 겸한 시무식을 김포 협회에서 개최했다. 고순화 중앙회장, 황규대 감사, 허종훈 감사, 김지연 수석부회장, 이봉희 부회장, 김진석 부회장, 하익진 부회장, 신황식 부회장, 이민영 부회장, 김도근 부회장, 박무진 부회장, 한종석 부회장과 중앙회 임직원이 참석했다.

시무식에서 고순화 회장은 2018년 재정운영 안정과 조직관리 효율화, 회원사 시공업역 확장 등을 사업목표로 채택했다.

사업방향으로는 기존사업 관리와 신규사업 발굴, 회원사 시공권 보장, 신규 진출 업역 창출, 행정업무 표준화, 불합리한 업무규정 혁신, 협회 대외적 지위 강화 및 역할 확장, 회원 협회가입 만족지수 향상 추구, 협회 미래성장 동력 연구 및 추진과제 확정 등을 선정했다.

▲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김포에 있는 협회 회관건축을 위해 건축기금을 기부한 기부자 명판을 개막했다. 왼쪽부터 신황식 부회장, 허종훈 감사, 한종석 부회장, 고순화 회장, 하익진 부회장, 이민영 부회장, 김지연 수석부회장, 박무진 부회장, 김도근 부회장, 황규대 감사, 김진석 부회장, 이봉희 부회장.

고 회장은 “이번에 정한 사업목표와 방향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며 “협회 회원사를 위해 가스보일러 불법시공 근절 방안과 관련해 법령 개정과 제도개선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시무식 상견례에서는 임원과 중앙회 직원들의 지난해 노고에 대해 서로 격려의 한마디를 하고, 올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했다.

한편 협회 회관건축을 위해 건축기금을 기부한 기부자 명판을 개막하고, 1차 운영위원회의에서는 2018년도 사업계획과 정기총회 등 안건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