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2018년 안전실천결의 선포식 개최
가스기술공사, 2018년 안전실천결의 선포식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1.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실천의지 다져..."2018년 무재해 달성하자"
▲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4일 '2018년 안전실천 결의대회 및 안전캐치프레이즈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4일 '2018년 1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대전 본사 1층 대강당에서 본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안전실천 결의대회 및 안전캐치프레이즈 선포식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안전실천 결의 선서, ▲안전캐치프레이즈 선포, ▲안전실천결의 자필서명, ▲사장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고 임‧직원 모두가 안전실천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가스기술공사가 이날 선포한 2018년도 안전캐치프레이즈는 '안전시작은 관심, 무사고 시작은 실천'이다.

"안전은 관심을 가졌을 때 그 위험을 볼 수 있고, 위험을 볼 수 있어야만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2018년에도 어떠한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무사고‧무재해를 위해 안전실천을 습관화하고 사고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석순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공사의 핵심가치인 '안전우선'의 경영이념으로 올 한해도 안전‧설비‧배관사고가 단 한 건도 발생되지 않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