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2018년 시무식 개최
가스기술공사, 2018년 시무식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8.01.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순 사장, "혁신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협력하고 화합하자"
▲ 한국가스기술공사가 2일 오전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2018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석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2일(화) 오전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2018년도 시무식’을 갖고 본격적인 2018년 새해 업무에 들어갔다.

이석순 사장은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 사회적 가치, 공공성 확보를 위한 공사 맞춤형 전략과제 발굴 및 추진, ▲ 정비기술경쟁력 확보, 지속적인 생산성 제고, ▲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안전관리 문화 정착, ▲ 미래 성장동력 신기술 개발 및 사업화 노력, ▲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한 사회적 책임 적극 이행을 올해 역점추진과제로 제시했다.

이석순 사장은 "가스기술공사를 둘러싼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자"고 역설했다.

또한, 중국 고서 《서경 태서편 》에 나온 '같은 목표를 위해 다 같이 힘쓰고 노력 한다'는 의미의 '동심동덕(同心同德)'을 제시하며, "2018년에는 전 임직원이 목표를 향해 하나 된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해 새로운 한국가스기술공사의 혁신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협력하고 화합하자"고 밝혔다.

한편, 시무식 후에는 전 임직원들이 서로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희망찬 2018년도의 시작을 알렸다.

▲ 시무식에서 유공자 포상 시상식도 열려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