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기술, 여주지역 태양광 발전사업 업무협약 체결
한난기술, 여주지역 태양광 발전사업 업무협약 체결
  • 오철 기자
  • 승인 2017.12.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한강 유역 친환경 융복합발전사업 추진
▲ 27일 여주시청에서 (왼쪽부터)박광진 한기실업 사장, 이병욱 한국지역난방기술 사장, 원경희 여주시장, 장영 하이테크엔지니어링 사장이 '여주시 태양광 발전사업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는 27일 여주시청 시장실에서 여주시, 한기실업, 하이테크엔지니어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여주지역 태양광발전사업을 추진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진되는 태양광발전사업은 정부의 에너지정책의 ‘신재생 3020 이행계획’ 로드맵과 궤를 같이 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업이다. 따라서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여주시와 한국지역난방기술 등 민간 3사가 신재생 에너지 보급 확대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상호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각사의 성장발전과 이익증대가 기대된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이번 태양광발전사업 추진으로 여주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과 시민 복지 증대 뿐만 아니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병욱 한국지역난방기술 사장은 “발전소 건설 설계용역 전문회사로 민․관이 힘을 모아 계획된 태양광발전사업이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