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삼천리그룹,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2.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과 쇄신,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 준비에 중점

[한국에너지신문] 삼천리그룹은 20일 조직 개편 및 승진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계열사 대표 등 주요 보직자에 대한 전보 발령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천리그룹은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임원 인사를 통해 내실 기반 강화를 추구하고,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 지속성장을 대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삼천리ENG 정희돈 대표이사 전무를 ㈜삼천리ENG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장 김치완 상무는 ㈜에스파워 대표이사 전무로 승진 및 전보 발령했다.

또한 삼천리그룹은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배양하기 위해 젊은 이사를 대거 발탁했다. ㈜삼천리 정세영, 김진태, 김정태 이사대우를 이사로, 권오진 부장을 이사대우로, ㈜삼천리ENG 박환배 부장을 이사대우로 각각 승진시켰으며, ㈜삼천리 정경수 부장을 ㈜삼천리ES 이사대우로 승진 및 전보시키는 등 현장 중심 경영에도 중점을 두었다.

정희돈 부사장(55)은 KAIST 경영공학 박사로서 2005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경영혁신담당, 경영지원본부장, 경영전략실장, 중부 및 인천지역본부장, 도시가스사업 본부장 등 본사 부문과 현장을 두루 거쳤을 뿐만 아니라, 삼천리ENG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삼천리 그룹의 성장에 큰 역할을 했다.

김치완 전무(58)는 한양대학교 산업공학 석사로서 2014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발전본부 기술담당, 사업개발담당, 광명열병합사업단장 등 발전과 집단에너지사업분야의 본사 부문과 현장을 거치면서 사업 안정화에 큰 역할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