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낙코리아, 에너지도 나누고 이웃사랑도 나누고
에너낙코리아, 에너지도 나누고 이웃사랑도 나누고
  • 오철 기자
  • 승인 2017.12.1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전체 임직원의 이웃사랑 나눔으로 기부금 전달
▲ 12일 에너낙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에너낙코리아가 2017년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공헌활동 및 나눔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나눴다.

에너낙코리아는 12일에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사랑의 친구들’을 방문해 약 400여 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회공헌활동과 나눔봉사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사랑의 친구들에 전달한 기부금액은 2017년을 마무리하는 에너낙 코리아 전체 임직원의 송년회 행사를 간소한 저녁식사로 비용을 줄이고, 회사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자선 경매를 통해 모아졌다.

자선경매에서 임직원들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아끼던 명품 넥타이,골프 클럽,헤드폰, 식자재 등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고 자체 경매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너낙코리아 자선경매에 직접 참여한 홍순태 부장은 “사용감이 있는 중고 헤드폰을 13만원을 들여 구매했지만, 이 돈이 이웃사랑을 나누기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것을 생각하니 뜻깊고 마음이 훈훈해졌다”고 말했다.

김형민 에너낙코리아 대표는 “연말 바쁜 와중에도 에너낙코리아 전 직원이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이웃사랑 나눔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