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행운을 잡으세요
공항에서 행운을 잡으세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2.08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면세점 공동프로모션 경품 증정
▲ 한국공항공사는 8일 김포공항에서 면세점 구매고객 대상 ‘럭키 캐치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공항공사(사장 성일환)는 8일 김포공항에서 면세점 구매고객 대상 ‘럭키 캐치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공항공사는 지난 8월부터 김포, 김해, 제주, 대구, 청주, 무안 등 전국 6개 국제공항에서 면세점과 공동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행했다. 현장에서는 2000만원 상당 골드바 경품 응모기회도 주어졌는데, 전국공항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에게만 주어지는 골드바 당첨의 행운은 대구공항 그랜드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에게 돌아갔다.

공항공사는 당첨자 가족과 대구공항 그랜드면세점, 김포공항 롯데면세점 및 시티플러스, 에어부산 관계자 등을 초청해 경품을 증정했다.

현장에서는 퓨전국악밴드의 흥겨운 공연과 함께 여객 대상 즉석경품 이벤트도 진행됐다. 만년필, 캐시미어 머플러, 고급 여권케이스 등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며 연말 여행길에 나선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어려웠던 올해의 마지막 방점을 찍고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항운영자와 입점업체 간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여,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