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기술경쟁력 높여 지속 성장 이루자"
가스기술공사, "기술경쟁력 높여 지속 성장 이루자"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2.0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개최
▲ 한국가스기술공사가 8일 대전 본사에서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석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8일 대전 본사에서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4회째를 맞은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정비기술 혁신사례 및 정보 교류를 통해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열린다. 

또한 임직원간 화합의 장을 마련해 생동감 있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스기술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 새로운 기업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된다.

행사는 최종태 서울대 경영대학 명예교수의 '외부 강사 초빙 감성교육'을 시작으로 ▲업무수행(정비기술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품질분임조 발표회, ▲특수공기구 전시회, ▲직원 화합을 위한 문화행사 등으로 구성됐고 본사와 지사에서 3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 가스기술한마당에서 가스기술공사 관계자가 정비혁신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이석순 가스기술공사 사장은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기술 경쟁력 제고와 활발한 정보 교류에 이바지해, 지속 성장하는 회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공사 특유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미래 비전 달성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스기술공사 만들기에 전 직원 모두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 이석순 사장(왼쪽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특수공기구 야외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