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꿈 프로젝트' 관련 공모전 시상식 개최
지역난방공사, '꿈 프로젝트' 관련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7.12.0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들의 꿈과 자기계발을 통한 미래에 대한 준비과정 기회 제공
▲ 5일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개최한 ‘제4회 디지털영상·웹툰 공모전 시상식’에서 당선된 수상자들과 김경원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경원)는 5일 '청년들을 위한 꿈드림 프로젝트'와 관련해 ‘제4회 디지털영상·웹툰 공모전 시상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꿈드림 프로젝트'는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자기계발과 미래에 대한 준비과정을 장려하는 프로젝트로 공사의 중요 사업 중 하나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상뿐 아니라 CEO와 대학생 수상자들 간 간담회를 개최해 진로, 일자리 등 청년들의 고민을 청취·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 수상자인 이현정(21) 동아대학교 학생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공모전을 통해 에너지전환 정책을 이해하고 신재생·친환경에너지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특히, 수상자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고 에너지 공공기관의 진로체험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상된 학생들의 작품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한국지역난방공사를 홍보하는 대국민 콘텐츠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경원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더 성장하고 발전해서 국가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우수 인재가 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꿈드림 프로젝트’ 사업을 지속 시행해 청년층과의 교류와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