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통합 마케팅 캠페인 전개
슈나이더일렉트릭, 통합 마케팅 캠페인 전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11.2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리더로서 입지 강화 기대

[한국에너지신문]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디지털 경제 활성화와 함께 디지털 혁신 분야에서 이어온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자사 최초 핵심 통합 멀티 플랫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사고력 리더십 및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포함하여 파이낸셜 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이코노미스트, CNBC 등과 함께 세계적 콘텐츠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디지털 중심의 캠페인으로 진행되어, 소셜 미디어, 바이럴 마케팅을 포함한 자사 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중심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월드 투어(Innovation Summit World Tour)’가 있다. 이노베이션 월드 투어에는 고객과 파트너를 초대하여, 에코스트럭처 월드 프리미어(EcoStruxure World Premiere) 등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