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지진 피해 지역 ‘정수기 무상점검’ 진행
SK매직, 지진 피해 지역 ‘정수기 무상점검’ 진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1.20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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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피해 렌탈·멤버십 고객 2만여 명에게 안내 문자 발송

[한국에너지신문]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지진 피해 지역의 정수기 누수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정수기 무상 안전 점검을 시행한다. 

SK매직은 지진 피해 지역의 정수기 렌탈 및 멤버십 고객 약 2만여 명에게 무상 점검 안내 문자를 발송했다. 접수는 SK매직 고객상담실 1577-7784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점검은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점검 후 지진으로 인한 피해 건에 한해 무상으로 A/S도 진행해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지진으로 인해 고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에 문제가 없기를 기원하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SK매직은 고객을 최우선 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 해 지진이 발생해 큰 피해를 입은 경주에서도 정수기 무상 점검을 실시했다. 점검 후 문제가 있는 정수기 전 제품을 무상으로 A/S를 진행해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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