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일자리 창출’과 ‘미래 혁신’ 아이디어 모집
남부발전, ‘일자리 창출’과 ‘미래 혁신’ 아이디어 모집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1.1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우수작은 후속 지원도 다양

[한국에너지신문] 한국남부발전(사장직무대행 이종식)이 일자리 창출과 미래 혁신 등을 주제로 국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있다. 남부발전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포 미래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추진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남부발전의 미래혁신을 위한 제도개선 방안을 주제로, 일자리 창출, 4차 산업혁명, 공공데이터, 친환경 발전 등 다양한 주제로 응모할 수 있다. 우수 아이디어에는 상금 수여와 함께 다양한 후속 지원도 이뤄진다.

대학생 수상자에게는 남부발전 교육 프로그램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창업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유한 우수자에게는 자체 창업 프로그램과 연계한 성공창업 컨설팅, 자금지원, 기술자문 등이 제공된다. 중소기업의 우수제품과 솔루션을 접목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통해 경영에 적극 반영된다.

공모전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부발전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어 1번가’를 참조하거나 사무국(☏ 070-7713-8103, 8107)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종식 남부발전 사장직무대행은 “국민의 아이디어는 남부발전 미래혁신의 소중한 씨앗이 되고, 남부발전은 그 씨앗을 잘 성장시키는 튼튼한 텃밭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남부발전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포 미래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추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