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에너지, 공기정화 화분 나누며 이웃사랑 실천
포스코에너지, 공기정화 화분 나누며 이웃사랑 실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1.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공기정화식물 화분 제작, 인천 서구 다문화센터에 기증
▲ 포스코에너지는 11일 인천 LNG복합발전소 내 미래관에서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오투드림(O2 Dream) 봉사’를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포스코에너지(사장 윤동준)는 11일 인천 LNG복합발전소 내 미래관에서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오투드림(O2 Dream) 봉사’를 실시했다.

‘오투드림 봉사’는 실내 오염물질 제거와 미세먼지 정화에 도움이 되는 공기정화  화분을 직접 꾸며 ‘깨끗한 공기’를 이웃과 나누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제작된 공기정화식물 화분은 모두 인천 LNG복합발전소 인근 다문화센터에 전달했다. 실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을 맞아 기관지가 약한 아동들이 있는 가정 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포스코에너지는 ‘세상을 밝히는 따뜻한 에너지’란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가구만들기, 하천 나무심기 등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박영수 대리는 “평소 바쁜 회사일을 핑계로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해 미안한 마음이 많았다”며 “이렇게 아이와 봉사활동을 함께 하며 환경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뜻 깊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