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과학 지원분야 선도한다"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과학 지원분야 선도한다"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1.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LC 2017 제주'에서, 환경·식품안전·바이오 제약 산업 신제품 및 수상 솔루션 발표

[한국에너지신문]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HPLC 2017 제주'에서 과학자 및 실험실 연구원들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하고 "Revolutionize Your Separation Technology"라는 주제로 기술 대담을 진행한다. 

▲ 써모 사이언티픽 TSQ 알티스 삼중 사극자 질량분석기.

이번 'HPLC 2017'에서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이 소개하는 '써모 사이언티픽 TSQ 알티스 삼중 사극자 질량분석기'와 '써모 사이언티픽 TSQ 퀀티스 삼중 사극자 질량분석기'는 환경, 식품안전, 제약 및 바이오 제약 산업, 그리고 임상 연구와 법의독물학 분야에서 까다로운 표적 정량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탁월한 재현성과 감도를 제공한다. 

▲ 써모 사이언티픽 ISQ EC 단일 사극자 질량분석기.

'써모 사이언티픽 ISQ EC 단일 사극자 질량분석기'는 샘플 분석에서부터 결과 도출에 이르는 전 과정이 더 쉬워졌을 뿐 아니라, 뛰어난 감도 및 재현성을 통한 고분해능 분리가 가능하다. 

'써모 사이언티픽 Vanquish 보급형 UHPLC 시스템'은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 있는 분리능을 제공하는 초고성능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으로, 대량 분석에서부터 제약의 품질 관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의 분석법 개발에 적합하다. 이같은 기술력으로 이 제품은 과학 산업에 대한 특별한 공로를 인정받아 R&D 매거진이 선정한 2016년 가장 혁신적인 100대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부스에서는 방문자들과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전문가들의 심층 대담이 열리고, 아이디어와 지식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7일과 9일에는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CMD 생명 과학 연구 및 개발부 이사인 류 샤오동 박사와 크로마토그래피 화학 사업부 크리스토퍼 폴 부사장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에 대해 발표하고 심층 대담을 나눌 예정이다.

윤상화 사장(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 크로마토그래피/질량분석 사업부)은 "최근 실험실들은 과학적 목표의 실현 과정에서 강화되는 규제에도 부합해야 하는 어려움에 처해 있다"며,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HPLC 2017 제주 학회에서 한국 및 전 세계 과학자, 화학자, 실험실 연구원들과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의 전문가들이 자유로운 대담, 최신 기술 및 수상 솔루션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