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고객 사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에쓰오일, 고객 사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0.3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만명에게 가전패키지, 1백만 포인트, 구도일 목베개 등 실속 경품 제공
▲ 에쓰오일은 11월 한달 동안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연다.

[한국에너지신문]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11월 한달 동안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연다.

김치냉장고·의류건조기·무선청소기 가전 패키지 3명, 1백만 주유포인트 5명, 라면 3개 50만명 등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 또는 2만원 이상 LPG 충전 고객이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 내역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구도일-구미소 캐릭터 목베개, 1만명에게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에쓰오일은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하고 있다.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더 프라우드-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으로 2016년과 2017년 연속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