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 댐 주변지역 청소년 탁구대회 개최
케이워터, 댐 주변지역 청소년 탁구대회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0.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대전서 전국 댐 주변지역 중고등학생 170여 명 참가
▲ 케이워터가 23일 대전 한밭실내체육관에서 전국의 댐 주변지역 중고등학생 170여 명이 참가한 ‘2017 댐 주변지역 중고등학생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케이워터(사장 이학수)가 23일 10시, 대전 한밭실내체육관에서 전국의 댐 주변지역 중고등학생 17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 댐 주변지역 중고등학생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리적 여건으로 다양한 교육기회에서 소외될 수 있는 댐 주변지역 학생들에게 예체능 분야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경기에는 중고등학생 24개 팀의 170여 명이 출전하여 기량을 겨루며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우정의 장을 선보였다. 

또한, 경기 스냅사진 촬영, 포토존 운영, ‘케이워터 탁구 동호회’와 함께하는 탁구교실, 대전시체육회의 시범경기 등 부대행사도 이어졌다. 

한편, 케이워터는 지난 1990년부터 댐 주변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민 생활불편 해소, 소득증대, 장학사업, 교육 및 급식시설 지원, 노인복지 지원 등 다양한 지역맞춤형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김봉재 사업관리부문이사는 “댐 주변지역 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예체능은 물론 외국어와 각종 현장학습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지원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