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환경음악회 성료
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환경음악회 성료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0.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등 가족 방문객 5000여 명 찾아...다채로운 문화 만끽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CC가 21일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CC는 지난 21일 가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드림파크 골프장 개방행사 및 환경음악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 및 관광객 약 5000명이 방문해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골프장 개방행사에서는 골프장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과 캠핑장 체험, 벙커씨름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환경사랑 걷기대회가 진행됐다.

▲ 골프장 걷기대회.

이어 오후 6시부터 녹색바이오단지에서 약 5000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박남정·이용·김현정·박미경·조항조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한 '드림파크 주민초청 환경문화음악회'가 개최됐다.

▲ 오후 6시부터 열린 환경음악회.

개그맨 강성범, OBS 최지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음악회는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이어졌으며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 대한 사행시 이벤트 등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재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드림파크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슴에 담아갔으면 좋겠다"며 "골프장 개방행사와 음악회 등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