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이웃사랑을 위한 사랑의 연탄전달 봉사
대구서 이웃사랑을 위한 사랑의 연탄전달 봉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0.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대구시 북구지회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대구시회 북구지회에서는 20일 북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보일러 안전점검 및 사랑의 연탄 전달 자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대구시회(회장 박형숙) 북구지회에서는 20일 북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보일러 안전점검 및 사랑의 연탄 전달 자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차수 북구의회의원과 박형숙 대구시회장, 김동기 북구지회장, 노영호 시회 총무, 이상국, 김진수, 방정원, 배주호, 박재호, 이택, 송범식, 김욱현 등 대구북구지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여했다. 회원사들은 십시일반 정성으로 모금해 마련한 ‘사랑의 연탄’ 1000여장을 북구 산격2동 배 모 독거노인 등 4세대에 전달하고 연탄보일러 안전점검을 실시해 다가올 추운 동절기 따뜻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김동기 북구지회장은 “바쁘신 걸음 해주신 이차수 북구의회의원님과 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박형숙 대구시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생업을 뒤로하고 좁은 골목길을 누비며 연탄전달로 검게 얼룩진 얼굴에도 환한 미소를 보여주신 회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구 북구지회는 지난 2016년 10월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실천 및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위한 보일러 교체·안전점검’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