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BL871E2-HI‘ 출시
텔릿, ‘BL871E2-HI‘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10.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칩안테나 내장한 블루투스 4.2 호스트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모듈

[한국에너지신문] 텔릿(대표 데릭 상)이 블루투스 4.2 호스트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모듈 ‘BL871E2-H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L871E2-HI는 칩안테나가 내장된 듀얼모드 블루투스 모듈로서 오디오 기능을 지원한다.

호스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의 처리 능력과 외부 블루투스 스택을 통해 보안이 강력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여 엔드디바이스 설계를 효율적이고 단순하게 해준다. 또한 개발비용과 부품단가를 절감하고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도록 모든 하드웨어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및 컨슈머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디바이스 개발 속도를 높여주는 BL871E2-HI 모듈은 개발 시간이 촉박한 프로젝트에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9.7x10.1mm 크기로 18개 패드의 LCC 패키지로 제공되며, BR/EDR 및 저전력 연결을 지원한다. 스캐너 및 프린터, mPOS, 모바일 헬스케어, 산업용 게이트웨이 애플리케이션이나 오디오 기능을 탑재한 전자 산업분야 디바이스에 적합하다.

▲ 텔릿 블루투스 4.2 호스트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모듈 ‘BL871E2-HI‘.

중국 SRCC, 유럽 RED, 미국 FCC 인증을 받았으며, 블루투스 4.2 컨트롤러 서브시스템으로 적합하다.

산드로 스판게로 텔릿 글로벌 제품관리 부문 부사장은 “크기가 작고 가격이 저렴한 RF 프론트엔드 모듈로서, 호스트 장치에 설계된 프로세서에 연결돼 최대 일곱 개까지 동시 연결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