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국정성과 창출방안 공유·토론의 場 마련
에너지공단, 국정성과 창출방안 공유·토론의 場 마련
  • 오철 기자
  • 승인 2017.09.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정철학 및 국정과제 공유․확산을 위한 워크숍 개최
▲ 25일 한국에너지공단이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석유관리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한국스마트그리드사업단, 한국원자력문화재단과 공동 개최한 ‘국정철학 및 국정과제 공유․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은 25일 용인 본사 대강당에서 ‘국정철학 및 국정과제 공유∙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새 정부의 국정철학 및 국정과제의 이해를 돕고, 친환경 미래에너지 전환, 4차 산업혁명 연계 미래형 에너지 신산업 창출, 에너지 부문 좋은 일자리 창출을 주제로 국정성과 창출방안에 대한 공유 및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석유관리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한국스마트그리드사업단, 한국원자력문화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워크숍은 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 이상훈 소장의 ‘새 정부 국정철학에 기반한 에너지 및 환경’ 강의와 함께 참석기관별 국정성과 창출방안에 대한 발표와 종합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강남훈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국정성과 창출에 대한 공공기관의 역할을 고민해보는 뜻깊은 자리”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친환경 미래 에너지 및 고부가가치 창출 에너지 신산업 육성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국가 경제 발전과 국민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