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메이트, 출산 앞둔 산모의 룸메이트
나비엔 메이트, 출산 앞둔 산모의 룸메이트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9.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을 이용한 난방으로 매트 내 전자파 걱정 없는 건강 수면
▲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산모나 산후 조리가 필요한 출산 산모의 수면 보조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의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부쩍 쌀쌀해진 아침 저녁 날씨 속, 건강한 수면을 위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나비엔 메이트는 정확한 온도제어와 탁월한 안정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감성 품질이 호평을 받으며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산모나 산후 조리가 필요한 출산 산모의 수면 보조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환절기로 인해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수면을 위한 난방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이 30%나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정도로, 체온 유지는 건강 관리를 위한 핵심 요소다.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 산모나 산후 조리중인 여성 등 면역력 유지가 중요한 이들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난방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매트에 직접적인 전기열선이 매립된 전기매트와는 달리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한다. 전자파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운 온수매트 시장에서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으로도 잘 알려진 경동나비엔이 이 회사의 세계적인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선보였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이 제품은 매트의 좌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이 있다.

고온으로 온도를 설정하는 경우 사전에 이를 안내하고, 지속적으로 사용 중임을 알리는 고온 설정 알림 기능을 통해 저온화상을 미연에 방지한다. 고온의 살균모드로 보일러와 매트 내 물 안의 미생물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자동정지타이머, 수평유지센서, 과열방지시스템 등 다양한 다중안전시스템과 차일드락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이 높다. 

2018년형 제품은 초슬림매트가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했다. 쿠션매트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호스를 적용하는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더욱 세심하게 소비자를 배려했다. 

매트내 전기 열선 없이 온수만으로 난방을 구현해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으며, 보일러부는 EMF 인증까지 획득했다.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와 본사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고장을 수리하는 데에도 별 걱정이 없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자 하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