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TV홈쇼핑 론칭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TV홈쇼핑 론칭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9.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21일 새벽 2시 판매 예정
▲ 경동나비엔은 2018년형 나비엔 메이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CJ오쇼핑에서 새벽 2시에 방영한다.

[한국에너지신문]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성큼 다가온 가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경동나비엔은 2018년형 나비엔 메이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CJ오쇼핑에서 새벽 2시에 방영한다. 

판매되는 제품은 모던 라인 EQM 531, 532 모델이며, CJ오쇼핑에서는 푹신한 포근함을 선사하는 쿠션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론칭 방송을 기념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할인을 통해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여 쾌적한 수면을 돕는 생활환경 솔루션이다. 특히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을 탑재해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보일러와 매트 내부의 물을 살균하는 살균 모드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온 설정 시 알림 기능을 적용해 저온화상의 위험을 방지했다.

자동정지타이머, 수평유지센서, 과열방지시스템 등 다양한 다중안전시스템을 적용해 안정성도 높다. 손쉽게 매트와 보일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이지커넥터를 달았다.

온수매트 사용 후 또는 이동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보관백까지 제공해 사용과 보관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쿠션 매트 제품은 간편하게 온수매트 내부의 물을 제거할 수 있는 자동물빼기 기능을 장착했다. 

2018년형 제품은 기존의 장점을 유지한 채 소비자를 위해 더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초슬림매트는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하고, 쿠션매트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호스를 적용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트에 직접적인 전기열선이 매립된 전기매트와는 달리 온수매트는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을 구현하기 때문에 전자파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우며, 보일러부는 EMF 인증까지 획득해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 받기도 했다.

온수매트와 함께 구성된 커버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퍼플그레이와 페일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순면 100% 소재가 적용된 커버는 3면이 모두 열리는 구조로 손쉽게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다. 커버 내부와 바닥면에 모두 미끄럼 방지 처리를 적용해 침대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빼어난 디자인도 갖춰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생활환경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