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연마재 브랜드 시아, 조광페인트와 업무협약
보쉬전동공구 연마재 브랜드 시아, 조광페인트와 업무협약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9.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차체 보수용 시장에 토탈 솔루션 제공 발판 마련
▲ 보쉬전동공구사업부 이병태 세일즈컨셉매니저(좌)와 조광페인트 허영걸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의 연마재 브랜드 시아(Sia)가 18일 경기도 용인 보쉬 본사에서 대표적인 종합 도료 메이커 조광페인트 자동차 보수용 도료 사업부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향후 자동차 차체 보수용 시장에 도료뿐만 아니라 연마제품까지 공급함으로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아 브랜드는 140년 전통의 세계 3대 연마재 공급업체로 300개 이상의 제품군과 60,000개 이상의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시아의 모든 제품은 스위스 및 영국에 있는 시아 자체 공장에서 생산 공급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어떤 자재에도 최상의 표면을 만들어주는 샌딩페이퍼와 공업용 수세미, 스폰지 사포, 마이크로 필름 등이 있다. 특히 차량용 보수 도장 사업부문에서는 벤츠, BMW 등 고가의 수입 자동차 도장 관련 주요 연마 제품들을 공급해오고 있다.

보쉬코리아 이병태 세일즈 컨셉매니저는 "조광페인트의 네트워크를 통해 시아 연마 제품을 유럽뿐 아니라 국내의 애프터마켓 차체 보수용 시장에 선보일 기회를 얻었다"며 "유럽 FEPA 규격기준을 준수한 시아 연마 제품 사용으로 작업자들은 일관성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