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릿보일러 명가 규원테크,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펠릿보일러 명가 규원테크,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9.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기술력 입증된 '기름점화 펠릿버너' 와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 목재펠릿보일러 대표기업 규원테크(대표 김규원)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신재생에너지 목재펠릿보일러 대표기업 규원테크(대표 김규원)가 19일부터 22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4, 5Hall에서 개최되는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했다.

규원테크는 현재 산림청 지원 사업(무상지원 70%)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세계적인 특허 기름점화 펠릿버너가 적용된 규원땡큐펠릿보일러 K-2DN를 비롯, 2018년 신제품으로 한국에너지공단에서 ks인증을 획득하고 산림청에 보조사업 지원 대상 보일러로 등록 예정인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2016년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규원땡큐펠릿보일러 K-2DN은 세계적인 특허기술인 기름점화 펠릿버너가 적용돼 전기히터 점화로 인한 점화불량을 완벽하게 해결해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했다.

이 제품은 초기 점화 시 연기발생이 거의 없고 연통설치가 간단해 온수온도 상승이 기름보일러만큼이나 빠르다. 비례제어로 안정적인 온수를 공급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신제품인 가정용 펠릿보일러 K-2DE는 산림청 등록대기 제품이다. 비례제어를 통한 안정적인 온수공급이 가능하며 자동 클링크 청소 및 연관 청소 장치로 전자동화를 실현한 3pass 연소의 수연관 복합 구조 보일러다. 

140kg 대용량 호퍼를 적용해 사용시간을 늘려 고체연료 연소기의 편의성이 더욱 좋아졌으며, 디자인 또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있다. 

'땡큐(than-Q)'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국내 산업용 펠릿보일러 1위 대표기업인 규원테크는 국내 펠릿보일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가정용, 업소용, 농업용, 산업용 펠릿보일러에서 펠릿스토브, 펠릿 열풍기 등 각종 펠릿 및 우드칩보일러, 우분, 축분펠릿보일러, 음식물펠릿보일러 등 전 품목을 생산하는 종합메이커이다.

2014년에는 (주)규원에너지를 설립해 '1등급 펠릿연료'까지 수직계열화로 제조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펠릿 전문회사이다.

조순제 이사는 "전시회를 계기로 신새생에너지 중 저평가 되고 있는 순수목재펠릿에 대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유럽, 미국 등 선진국들이 왜 신재생에너지로 목재펠릿을 선택했는지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