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윤선생과 ‘청정 학습존 캠페인’ 진행
SK매직, 윤선생과 ‘청정 학습존 캠페인’ 진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9.15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가치 제고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제휴
▲ SK매직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함께 청정 학습존 캠페인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에너지신문]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함께 청정 학습존 캠페인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SK매직은 윤선생 전국 교육 사업 현장에 자사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공급하고 ‘클린존’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최적화된 학습공간 조성에 일조할 계획이다. 

추후에는 학부모들이 학습 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도 있다. ‘에어케어 서비스’ 앱을 통해 학습 공간에 대한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공기질에 대한 학부모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맑은 공기와 청정수가 누구보다 요구되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는 교육기업으로서 금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윤선생과 SK매직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교육 및 환경 친화적인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SK매직은 렌탈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고, 윤선생은 차별화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적극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매직은 최근 SK브로드밴드와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SK텔레콤 멥버십 고객에게 렌탈료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