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꿀잠 주무세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꿀잠 주무세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9.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형 쾌적한 온도제어 기술로 소비자에게 쾌적하고 따뜻한 최적의 수면 온도 제공
▲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한국에너지신문]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기준을 제시해 온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이 건강한 수면을 위한 최적의 생활환경 솔루션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은 4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을 출시하고,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는 국내는 물론, 북미, 러시아 시장에서 정상에 올라있는 글로벌 기업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여 쾌적한 수면을 돕는 이 제품은 그간 보조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매트의 좌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을 탑재해 출시 이후 사용자들이 큰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탁월한 안전성 역시 나비엔 메이트의 특장점이다. 저온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고온 설정 시 알림 기능을 적용했다. 자동정지타이머, 수평유지센서, 과열방지시스템 등 다양한 다중안전시스템을 곳곳에 적용했다.

매트에 직접적인 전기열선이 매립된 전기매트와는 달리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을 구현하기 때문에 전자파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운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경동나비엔은 보일러부의 전자파 안전성을 위해 EMF인증까지 획득하며 소비자의 작은 불안까지 덜어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8년형 제품은 기존의 안전장치를 유지한 채 소비자를 위한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써 안전성을 높였다.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한 슬림매트 및 쿠션매트를 적용하고, 호스도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의 수요를 고려해 보일러와 매트, 커버 역시 더욱 다변화했다. 스마트한 기능이 돋보이는 모던(Modern) 라인과 필수 기능을 고루 담은 심플 라인에 각각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했다.

콤팩트 보일러는 블랙, 화이트, 라임 등 다양한 컬러가 출시됐고, 커버 또한 퍼플그레이, 페일블루 두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탈부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3면 오픈타입으로 개선하고 매트내부에 이중 미끄럼방지처리를 했다. 

▲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4일부터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통해 판매된다.

매트도 특수 공법을 적용해 호스 없이 물길을 설계한 초슬림매트와 푹신한 포근함을 선사하는 쿠션매트를 선택할 수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슬림매트는 두께가 1mm로 매우 얇아 배김 없이 따뜻할 뿐 아니라 보관과 이동도 간편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4일부터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통해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열흘간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는 커버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중순부터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