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태양광발전사업 교육 세미나
세미나허브, 태양광발전사업 교육 세미나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8.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생에너지 3020 달성전략과 ESS 연계 비즈니스 및 사례분석 중심

[한국에너지신문] 산업기술 전문 세미나 개최 회사 세미나허브는 9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여의도에서 ‘신재생에너지 3020 달성전략과 ESS 연계 비즈니스 사례 및 사업 전략 세미나’ 및 ‘사례분석 중심의 고수익 창출을 위한 태양광발전사업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신재생에너지 3020을 달성하기 위한 실현 가능한 전략 및 ESS 연계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논의와 관련 업체의 수용성 확보 및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사례분석 중심의 교육을 제공한다.

첫째 날에는 기조연설로 EY한영의 김범중 상무가 “신재생 3020 전략과 비교한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시장 및 투자 트렌드” 라는 주제로 글로벌 톱6의 신재생에너지 시장 분석 및 M&A 투자 트렌드에 대해 발표한다.

전력수급 계획 변화에 따른 정책 및 제도에 대해서 전력거래소, 신재생에너지 3020 달성전략에 대해 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 신재생에너지 금융조달관련하여 신한은행에서 심층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세션에서는 신재생에너지와 ESS 연계 형 비즈니스 사례 및 사업 전략에 대해 주요 업체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집중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사례분석 중심으로 글로벌 태양광 시장동향 및 사업절차, 사업성분석, 수익산출 시뮬레이션 및 설계. 구매. 시공(EPC), 유지관리(O&M), ESS연계사업, 농촌태양광 금융지원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태양광발전사업 관련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본 세미나를 통하여 신재생에너지 3020 달성을 위한 전략 및 ESS 연계 비즈니스 전략과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