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해요, 손끝으로 전하는 사랑!”
“함께 해요, 손끝으로 전하는 사랑!”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8.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손수건 프로젝트‘ 온라인 이벤트 진행
▲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지난 7월부터 약 2주 동안 공사 페이스북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손수건 프로젝트’ 기부 이벤트를 펼쳤다.

[한국에너지신문] 무더운 한여름, 한줄기 청량감을 안겨주는 소식이 온라인 세상을 밝혔다. 한국전기안전공사가 SNS를 활용해 진행한 공감 기부 이벤트가 시민들의 큰 호응과 참여 속에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이상권)는 지난 7월부터 약 2주 동안 공사 페이스북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손수건 프로젝트’ 기부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마련한 행사다.

올해 프로젝트 사연의 주인공은 모두 세 가구. 영어공부가 즐거워 외교관이 되고 싶은 소녀, 희귀병을 앓으며 홀로 세 남매를 키우는 어머니, 신체적 장애에도 스튜어디스의 꿈을 잃지 않은 여고생 가정이 그 대상이었다.

전기안전공사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나 ‘슬퍼요’ 등의 공감을 표한 이웃이 1천명을 넘으면 기부금을 전하기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모두 1041명의 이웃들이 소중한 마음을 보태었다. 

황제하 전기안전공사 경영지원처장은 9일, ‘손수건 프로젝트’ 이야기의 주인공들을 직접 찾아 기부금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작은 꿈이 함께 사는 세상의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