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스마트 주유앱 ‘자몽’ 출시 1주년 행사
SK네트웍스, 스마트 주유앱 ‘자몽’ 출시 1주년 행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8.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11일까지 최대 1억 50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한국에너지신문] SK네트웍스가 7일부터 11일까지 자사의 주유소 앱 ‘자몽’ (http://www.myzamong.co.kr) 서비스 런칭 1주년 기념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SK네트웍스는 ‘자동차가 꿈꾸는 모바일 주유소’라는 ‘자몽’ 브랜드 의미에 걸맞게 전국의 모든 자몽 서비스 주유소에서 주유, 세차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의 일상 생활 속 요긴한 혜택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는 점이다. 자몽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런칭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자몽 서비스가 제공되는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SK렌터카 1일 무료 이용권,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권 외에 최대 300만원어치의 주유할인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영화예매권, 커피 쿠폰, 무료 세차권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들에 대한 혜택들만을 모아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고했다.

자몽은 행사기간 동안 주유 구성비가 높은 제휴카드사(KB, 신한, BC, 하나카드)와 함께 주유 시 5000원 쿠폰 및 세차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8월 한달 동안 SK텔레콤과 제휴를 맺어 T맴버십 고객들에게 자몽에서 매월 첫 주유시 리터당 50원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카카오뱅크에서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들은 5만원 이상 주유 시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SK네트웍스가 7일부터 11일까지 자사의 주유소 앱 ‘자몽’ (http://www.myzamong.co.kr) 서비스 런칭 1주년 기념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SK네트웍스는 지난해 8월 국내 최초 모바일 주유 서비스 앱인 자몽을 출시하고 고객 확보에 나섰다. 자몽은 주유소 위치와 가격,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멤버십회원 할인, OK캐쉬백, 주유 쿠폰 등 혜택을 자동으로 적용해 예약결제할 수 있다.

현장에서 예약 번호 입력 한 번으로 결제, 할인 적용, 추가 할인 등 모든 혜택들이 자동으로 처리된다. 2017년 7월 기준 회원수는 15만명이다. 서비스에 가입된 주유소도 전국 500여곳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