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금호타이어, 공동 마케팅 협약
한국쉘석유-금호타이어, 공동 마케팅 협약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8.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금호타이어 유통점에 쉘 힐릭스, 쉘 리무라 제품 입점 예정
▲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금호타이어와 엔진오일 입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가 금호타이어와 엔진오일 입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달 28일 열렸다.

한국쉘은 금호타이어의 유통 전문점인 타이어프로와 일반 유통점, 버스/트럭 등 대형상용차 타이어를 위한 전문유통망인 KTS에 ‘쉘 힐릭스’와 ‘쉘 리무라’ 제품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또한 향후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금호타이어 유통망에 입점될 한국쉘 브랜드 ‘쉘 힐릭스’는 세계 최초 천연가스로부터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이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다양한 혁신 기술이 적용되어 엔진을 신차 출고 때처럼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오일 교환 시점까지 높은 점도와 등급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엔진 오일 보증 프로그램인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도 도입해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쉘 리무라’는 수입 트럭과 국산 중·대형 트럭 운전자들로부터 탁월한 엔진 보호 성능으로 선호도가 높으며 까다로운 주행 환경에서도 차량의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한국쉘과 금호타이어가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이 전국 금호타이어 유통망에서 한국쉘 브랜드 제품들을 손쉽게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