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올인원 샌더 GEX 125-150 AVE 출시
보쉬, 올인원 샌더 GEX 125-150 AVE 출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8.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파워·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 극대화
▲ 보쉬 올인원 샌더 GEX 125-150 AVE.
[한국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가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성을 높인 최상급 원형샌더 'GEX 125-150 AVE'를 선보였다.
 
원형샌더 GEX 125-150 AVE는 40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른 샌딩 작업이 가능하고 다양한 자재에 알맞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속도 조절 기능'을 겸비하고 있어 정밀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저진동으로 설계된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작업 시 사용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했으며 샌더기 전면에 보조 핸들을 배치해 작업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원형 샌딩페이퍼와의 호환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5”/6인치 패드와 모두 호환돼 작업에 맞는 원형 샌딩패이퍼 선택이 가능하다.
 
또 벨크로 타입으로 원형 샌딩페이퍼와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곡선 작업, 수직면 작업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필터를 적용한 먼지통이 포함돼 있어 먼지통 교체 시점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쉬의 모든 청소기와 완벽한 호환성이 적용돼 연동 시 작업 환경에서의 먼지, 분진 발생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로버트보쉬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공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